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시/신월동] 장사의 신 돈까스 맛집 호돈돈가스에 다녀왔다!

by zyrtec 2023. 2. 5.
반응형

최근에 와이프와 쉬는 시간에 유튜브 장사의 신을 자주 본다.

장사가 안 되는 가게에 방문하여 잘 안 되는 부분을 개선하도록 컨설팅해 주는 방송인데(골목식당하고 비슷한) 유튜브 콘텐츠답게 사장을 좀 더 강하게 갈구고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구독자들도 가서 돈쭐을 내주는 재밌는 유튜브 방송이다.

 

내가 예전부터 봐서 재밌거나 맛있어 보이는 편을 소개해주는 입장인데 기억에 남았던 호돈돈까스편을 같이 보게 되었다.

음식이 맛 없으면 올리지 않는다는 부분 때문에 맛이 궁금해서 언젠가 방문하자라고  약속했는데 주말 오후 한가한 시간에 방문하게 되었다.

 

유튜브로만 봤던 호돈돈가스의 전경.

주차는 가게 옆에 1자리, 근처 치킨집 주차장에 6자리 정도 있는데 조금 복잡한 편이다.

우리가 갔을 때에는 마지막 2인석이 남아 있었는데 2시가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2~3팀은 웨이팅을 했어야 했다.

유튜브로 봤던 가게가 대기도 있고 잘 되니까 왠지 소소한 감동이 있었다.

 

유튜브에서 지적받아서 개선된 메뉴판이다. 종이 메뉴표에 비해서 확실히 견고하고 고급스럽고 보기 편해서 좋았다.

베스트 메뉴인 안심돈가스와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 중에 제치세트(제육+치즈돈가스)를 주문했다.

가격은 만원이 넘긴 했지만 다양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을 고려하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주문한 안심돈까스와 제치세트가 나왔다. 전체적으로 메인 메뉴와 반찬의 양이 적지 않고 적당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기분 좋은 느낌이 드는 세팅이었다.

 

안심돈까스의는 유튜브에서 장사의 신이 말한 데로 확실히 부드러웠다.

다른 곳에 가보면 기름기 없는 안심이 오버쿡 되어서 나온 지 얼마 안돼서 따뜻할 때에는 맛있을지 몰라고 시간이 지나면 너무 퍽퍽해져서 평소에 프리미엄 카츠 가게를 가면 등심을 더 선호하는 편이다.

하지만 호돈 돈가스의 안심카츠는 저온으로 조리해서인지 부드러운 맛을 마지막 조각 먹을 때까지 유지하고 있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다.

치즈돈가스도 다른 곳과는 달랐는데, 치즈가 좀 더 고소하고 짠 느낌이었고 쭈욱 길게 늘어났다.

제육덮밥은 얇은 고기에 불맛이 많이 배어 있어서 밥과 섞였을 때 잘 어울렸고 파채도 들어가서 파향도 적당히 나는 부분이 좋았다. 제치세 트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메뉴 두 가지가 세트로 되어있어서 인기가 많을 것 같았다.

<총평>

방송에서 봤던 대로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고민과 연구가 많이 된 음식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작은 차이가 잘되는 식당을 만든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미세한 노력들을 느낄 수 있었고 기본적인 위생관리나 서비스도 잘 갖추어진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집도 가깝고 주차하는 법도 알았기 때문에 돈가스가 생각날 때 한번 더 방문할 수 있을 만한 식당이고 카레나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다.

 

호돈돈가스

서울시 양천구 신월로 132

0507-1399-7789 재료 소진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연락하고 방문해야 함

주차는 골목의 치킨집 주차장이나 식당 옆에도 1대 정도 댈 수 있는 곳이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