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시/한림읍] 가성비 좋은 부원뚝배기에 가보았다!

by zyrtec 2020. 12. 7.

 

오늘은 짧은 리뷰갑니다.

제주여행 시 짧게 먹고 빠져야할 때

하지만 제주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부원뚝배기 입니다.

주차는 식당앞에 3대 정도 가능하지만

도로옆 갓길에 여러 대 세울 수 있어서 편리한 편입니다.

아래는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관광지 치고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저희는 전복뚝배기와 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입니다. 전부 야채라 제가 좋아하는 건 없네요. ㅎㅎ

다만 일행은 반찬이 깔끔하고 괜찮다라는 평이였습니다.

 

전복뚝배기 입니다.

우선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전복 1개를 비롯한 오징어, 새우 등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 있었고

곡물은 된장베이스이긴한데 꾸덕하지 않고 시원한게 해장에 그만이였습니다.

전복뚝배기 - 10,000원

 

순두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있었는데요.

김밥천국만 가도 흔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두부이지만

해물이랑 다진고기를 아끼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순두부 - 7,000원

 

<총평>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제주여행중에 아침 8시쯤 일어났는데

간단히 한 끼니 해결하고 싶고

맛없는 거 먹기싫다. 하시면 여기가면 됩니다.

 

 

<부원뚝배기>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일주서로 5608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라스트오더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댓글